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헤어에센스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by 씨영감 2022. 6. 16.

어릴 때는 얌전하게 검은 머리만 하고 다닐 때는 머릿결이 안 좋다는 소리를 듣지 않는 돼요 나이가 들다 보니 안 해보길 해보고 싶고 먼가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화장품 가게 가서 스트레이트 파마도 자주 하고 거기에 안 하던 염색도 하면서 머리 색깔도 이쁘게 꾸미고 다니다 보니 어느새 저의 머리카락이 갈라지는 걸 보게 되었어요 이대로 계속 반복하면 안 될 것 같아더라구요 살짝 만마저도 끊어지고 머리카락이 갈라지니 고민이 생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다 알게 됐어요 아모스 컬렁 에센스 2X 헤어 에센스 워낙 평이 좋다 보니 꾸준하게 사용하고 완전 대만족 했어요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헤어에센스

제품 설명을 하자면

개당 용량은 150ml 사이즈 손가방에 넣고 다녀도 적당한 크기라 들고 다니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모바타 입은 누구나 남녀공용으로 모든 모발에 사용할 수 있고요 기능으로 보면 헤어 컬링과 영양제 역할을 하고요 유통기한은 넉넉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한국에서 만들어서 더욱 믿음 가는 제품이고 가격은 8000원대 구입했어요 그때그때 조금씩 변동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품 장점

컬렁에센스 탄력 있는 모발을 연출해주면서 헤어 에센스 효과까지 덤으로 한 가지에 두 가지를 가지고 있는 장점이 있어요

웨이브를 하면 축 들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윤기 있고 부드러운 컬을 가능하게 해 주고 웨이브 모양이 탄력이고 이뻐요

간단하게 사용법을 알려드리자면 타올로 머리를 잘 말리 후에 살짝 적당량을 문질러 주고 웨이브 중앙 쪽에 발라서 사용하면 돼요 전성분 너무 많은 종류가 들어가 있다 보니 상세를 직접 한번 읽어봐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후기

첨에 사용할 때는 머리털이 내가 너무 많이 상해서 효과가 금방 나는 것 같다 생각은 했는데 꾸준하게 사용하다 보니

소량만 발라도 확실히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헤어 에센스를 사용하는 게 좋네요 이제는 없으면 큰일 날 것 같은 돼요

그런 거 있잖아요 한번 써 봤더니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매일 사용하는데 딱 기존에 사놓은 재고가 없을 때 진짜 끔찍할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여유를 두고 주문하는 편입니다 거기에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바르고 안 바르고 진짜 확 차이 나니 

가격 대비 가성비로는 정말 만족해서 사용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