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클렌징폼 추천

by 씨영감 2022. 6. 17.

항상 쓰던 거로 사용하다 보니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킹 클렌저를 접해 볼 기회가 없어요 개인적으로 일반 비누가 편하다 보니 친구랑 오랜만에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세안 도구는 따로 안 챙겨도 된다고 친구가 알아서 챙겨 온다고 해서 마음 편안하게 갔어요 지금 문득 드는 생각인데 비누는 어딜 가든 놓여 있으니 쓰면 되지만 그래도 피부에 민감한 사람의 같은 경우는 세안 후에 피부 땅김 혹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서 보통 자기가 사용하던걸 챙기죠 저는 그렇게 예민한 편은 아니었지만 재미있게 놀고 숙소로 돌아와서 세안을 하게 되어 처음으로 클렌징 폼 제품으로 얼굴을 씻어봤는데 이거 완전 신세계더라고요 그래서 자기 전에 바로 누워서 인터넷에서 쇼핑 후에 구매했어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제품 특징

예전에 뉴트로지나 TV광고에서도 많이 봤고 요 기저귀 찾아보니 2020년 상반기 클렌징 폼 1위라는 타이틀까지 모 이 정도면 믿고 사용해도 되겠어요 성분은 퓨어 글리세린 성분으로 세안해본 결과 피부당 김은 거의 느끼지 못했어요 간혹 잠을 못 자면 얼굴에 여드름이 생기는 거 말고 딱히 보습력은 만족해요 그리고 세안을 할 때 물을 묻혀 손을 비벼봤지만 생각보다 거품이 많이 생기지 않아서 조금 이상하다 생각했는 데 사용하고 보니 깔끔한 게 기분이 좋았어요 세정력은 괜찮았어요 

향은 막 그렇게 자극을 주고 강하지 않아서 민감하 시분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이 너무 착하다 보니 한번 살짝 조금 무리해서 하나 살 거 두 개 더 사서 챙겨났어요 한마디로 가격 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장점과 단점

미세먼지가 심한 지금 사용하면 완전 핵 꿀템 초미세먼지 집중 제거까지 세운 후에는 당김이 거의 없어요 Zero 사람마다 차이는 날 수 있어요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해주고 야외 활동을 자주 하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세안할 때 느낌은 모공 사이사이 꼼꼼하게 스며들면서 씻어지는 느낌과 부드럽고 세안 후에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단점은 살짝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이 생각한 것보다 적게 들어있어서 아쉽습니다 그리고 뚜 경이 살짝 약한 느낌이 들었어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는데 뚜껑 쪽에 연결된 부분이 금방 떨어지는 거 말고 단점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클렌징 폼 사용후기

자극이 없어서 좋고 세척력도 생각한 것보다 정말 만족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보습 부분에서 괜찮고 클렌징 폼 괜찮은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사용해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휴대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 좋은 클렌징 폼을 알게 되어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으며 여드름 케어 , 수분 충전, 광채 톤 업, 생기 폭발 다양한 라인업을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