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순 보송보송 파우더향 추천 거품이 좋아요

by 씨영감 2022. 6. 18.

일반 액체가 나오는 옛날에 헤어젤 바를 때 나는 느낌을 액체 타임을 사용하다 아이들에게 괜찮은 핸드워시가 없을까 찾아봤어요 그러다 찾은 게 펌핑 타입 용기에 풍성한 거품이 나오는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를 알게 됐어요 코 시대에 항상 사용하다 보니 민감할 수 바께 없는 부분이라 바로 고민도 안 하고 구입을 했어요 펌핑 타입이라 사용하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한번 눌렸을뿐인데 거품이 바로 나오니 따로 손에서 비빌 필요가 없어 편안한 핸드워시 정말 편리했어요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순 보송보송 파우더향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손 세정이 필요한 어디든 편리하게

펌프 질 한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거품을 따로 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보니 사용감이 아주 좋았어요 

식사 시간전 , 야외 활동 이후, 화장실 사용 후 , 외출 후 정말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입니다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제품 특징

우선 세정력은 아주 만족했어요 손에 묻어 있는 미끌미끌한 기름도 뽀드득하게 씻겨지니 기존 사용하던 젤리 타입이 아닌 거품형이다 보니 저보다는 아이들 사용하기 너무 좋아서 이제는 손 씻는 습관도 알아서 잘한다는 손을 씻은 후에 살짝 아쉬운 게 있다 보면 보습력이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만족했습니다 향은 은은하기 때문에 진한 아푸 더 향을 찾으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성분을 보자면 항균 거품이 유해세균 (대장균, 황색 포도상구균)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본품 하나 산 후에 리필만 사서 쓰면 좀 더 가격 대비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사용해본 결과 평가

코시국에 없어서 안 핸드워시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젤리 타입 쓰다 바꾸는 완전 천상계 맛을 보는 것 같아요

은근히 진짜 사용해보시면 알지만 펌핑 질 한 번에 거품이 풍성해서 쓰기 편해요 정말 좋은제품이예요. 흐르는물에 잘 씻겨서 내려가니 쉽게 손씻시가 편했어요 결론은 역시 거품타입이 정답입니다 은은향을 찾으시는분은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파우더향을 추천하고 싶네요 그외 여러가지 요리 할때 , 촉촉한 피부를 위해, 샤워 할때 쓰는 바디워시도 있는데 다른 라인업은 천천히 사용해봐야겠어요 손세정 사용하기 완전 만족합니다 앞으로 계속 꾸준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