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리뷰

홈키파 수성 에어졸 무향 모기퇴치

by 씨영감 2022. 6. 21.

베란다 창문 쪽에 문제가 생긴 건지 벌레들이 하나 둘이 들어오는 게 방충망에 하나뿌를께 필요해서 홈키파 수성 에어졸 무향으로 구입했어요 향 태우고 스프레이형으로 사는 건 오랜만이라 보통 액체 혹은 기계 탈부착해서 사용하는 건데 이번에는 용도가 다른 거라 방충망에 붙은 모기 퇴기와 벌레들 나방까지 한방에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홈키파 수성 에어졸 무향

지긋지긋한 모기와의 전쟁 수성 에어졸 홈키파로 해결

뿌리고 바로 효과가 나타나서 유명하죠 뿌린후에 바닥이 미끌 거리지 않아서 좋을 뿐만 아니라 뿌린 후에 기름 냄새로 괴로워 할인 없어요 0.6미터의 거리를 두고 홈키파 수정 에어졸을 뿌른후 보시면 5초 만에 모기가 기절하시는 걸 볼 수 있어요

향은 다섯가지로 선택할 수 있어요 무향 , 내추럴 허브향, 제로 , 내추럴 오렌지향, 엘비이 알파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홈키파 수성 에어졸 선택이유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무향만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무향이라 일단 사용 후에 냄새 등으로 인해서 두통이 없어 좋아요 스프레이형이라 야외용으로 사용하는 걸 추천하고 분사력이 좋고 여기 살충효과도 좋음 특히 모기퇴치에는 굿입니다

이 말은 즉 여름철 필수템 캠핑을 가던 야외에서 활동을 하던 홈키파 수성 에어졸 하나 가지고 가면 걱정 끝이에요

 

제품 사용 총평

모기퇴치할 때 가장 좋았던 것 같고 집안보다는 사무실에 가끔 창문과 문을 열어주고 환기를 시킨 후에 전체적으로 한번 뿌려주고 5분 뒤에 들어와서 한번 청소해주면 깔끔하게 살충효과를 볼 수 있어요 바닥 쓸거나 청소할때 기절하고 있는 벌레와 모기 나방을 볼 수 있어요 진짜 효과는 최고인듯해여 동글동글해서 조금씩 타들어가고 연기나는게 있는게 갑자기 그향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그거보다는 직방으로 효과를 볼수 있어 시원시원해요 앞으로 여름철에는 꼭 사용할 것 같아요

댓글